모션캡처 플랫폼
페이스 모션 캡쳐 및 애니메이션 제작환경
Nansense 모캡슈트
Nansense 전문가형 모션캡처 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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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nsense 모캡슈트
Nansense(미국)는 비디오 게임, 영화, 가상 현실, 생체 역학, 의료 및 스포츠 과학 산업을 위한 디지털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하기 위해
고급 운동학 소프트웨어, 전문 관성 및 하이브리드 감지 기술을 지원하는 전문가형 모션캡처 슈트를 개발 합니다.
고급 운동학 소프트웨어, 전문 관성 및 하이브리드 감지 기술을 지원하는 전문가형 모션캡처 슈트를 개발 합니다.
Nanosense의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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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Friendly
Studio는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시스템에 연결하고 테이크를 녹음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사용자는 편집, 대상
변경 및 후처리와 같은 고급 기능을 마스터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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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omotion
운동은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가장 많은 편집이 필요한 관성 모션 캡처의 가장
중요한 속성입니다. Studio는 확고한 발 위치를 해결하고 편집하고,
발 미끄러짐을 보정하고, 점프 및 높이 추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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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ft
위치 드리프트는 위치 추적을 사용하지 않는 관성 모션 캡처 시스템의
자연스러운 한계입니다. Studio에는 수평 및 높이 추적 시 골격의 변위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위치 드리프트를 극복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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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
Studio는 데이터를 FBX, BVH, C3D, ASF, AMC 및 CSV 파일로 내보낼 수
있으며 데이터는 백업 및 추가 처리를 위해 독점적인 원시 형식으로 자동 저장
됩니다. 스켈레톤의 명명 규칙은 대부분의 SW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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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ugin
Studio는 실시간 모션 캡처 데이터를 다양한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 엔진에 플러그인 하며 플러그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모션 캡처 데이터를 Unreal, Unity, Maya, MotionBuilder 및 Blender로
브로드캐스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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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nc
타임코드는 광학 스테이지, 타사 얼굴 추적 솔루션 및 참조 비디오 파일과
같은 외부 시스템과 데이터를 동기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udio는 하드웨어에서 생성된 타임코드에 의존하여 모션 캡처 데이터를
검증하고 동기화합니다.
나노센스 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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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ie
Indie슈트는 엔트리 레벨 구성이며 신체 전체에 15개의 R2 센서를 사용.
어깨와 같은 몸체의 특정 부분은 몸체솔버에서 추정.
독립 개발자, 소규모 스튜디오 및 교육 기관에 적합. 인디글러브와 번들시
총 29개의 센서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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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
Pro슈트는 베스트 셀러 수트 제품으로 신체 전체에 18개의 R2 센서를 사용.
비디오 게임 개발, 영화 및 TV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 애니메이터 및
프로덕션 하우스에 서 응용. 프로글러브와 번들로 40개의 센서 장착.
![](/skin/default/img/sub/mocap3_img4.jpg)
Bio Medical
BioMed 수트는 척추의 관절과 어깨의 변형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최첨단 전신 모션 캡처 시스템임, 22개의 R2 센서를 사용하며 BioMed 슈트는
생체 역학, 인체 공학, 스포츠 및 의료 과학 응용 분야에 활용.
나노센스 글러브
![](/skin/default/img/sub/mocap3_img5.jpg)
Indie
Indie장갑은 엔트리 레벨 구성으로 8개의 R2m 센서를 사용합니다.
엄지손가락은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센서에 의해 구동되지만 손 솔버는
손가락 끝과 베이스의 방향을 추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skin/default/img/sub/mocap3_img6.jpg)
Pro
Pro 장갑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압계 표준입니다. 12개의 R2m 센서를
사용하고 손가락 끝을 제외한 모든 숫자는 센서 데이터에 의해 구동. 장갑은
정확한 손바닥 변형과 손가락 대 손가락 상호 작용을 캡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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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 Medical
BioMed 장갑은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손가락 추적 솔루션으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생성. 15개의 R2m 센서를 사용하고 새끼손가락을 제외한 모든 숫자는
센서 데이터에 의해 구동하며 자연스러운 손 애니메이션을 생성, 대부분의
손 제스처를 캡처합니다.
나노센스 페이셜 모캡
얼굴 추적 파이프라인을 사용하면 iPhone 또는 iPad를 Studio에 연결하고 카메라가 배우의 얼굴을 가리키도록 하여 사용자가 캐릭터의 얼굴을 빠르게 애니메이션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필터링 및 처리되기 전에 관성 시스템의 프레임 속도와 일치하도록 슈퍼 샘플링 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헤드 마운트를 자유롭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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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one
iPhone은 카메라를 사용하여 얼굴의 포인트 클라우드를 만듭니다.
포인트 클라우드는 눈과 턱 움직임을 위한 블렌드 셰이프 데이터와 뼈 애니메이션으로 변환됩니다.
포인트 클라우드는 눈과 턱 움직임을 위한 블렌드 셰이프 데이터와 뼈 애니메이션으로 변환됩니다.
Mannequin
Studio는 데이터를 마네킹에 적용하기 전에 데이터를 수신하고 처리합니다.
마스크 시스템은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각 블렌드 셰이프 채널의 영향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스크 시스템은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각 블렌드 셰이프 채널의 영향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skin/default/img/sub/mocap3_img9.png)
![](/skin/default/img/sub/mocap3_img10.png)
Character
마네킹 얼굴 애니메이션이 매핑되고 캐릭터 자산에 대상이 변경됩니다.
결과는 게임 자산으로 내보내거나 실시간으로 게임 엔진에 방송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게임 자산으로 내보내거나 실시간으로 게임 엔진에 방송할 수 있습니다.
나노센스 스튜디오
Studio는 관성 모션 캡처 데이터를 캡처, 해석, 편집, 후처리 및 리타겟팅 하기 위한 주력 소프트웨어입니다.
센서에서 생성된 raw 데이터는 센서가 신체에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양질의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아서 Studio는 강력한 실시간 솔버를 활용하여 신체, 손가락 및 얼굴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데이터를 편집하고 캐릭터에 적용한 후 타사 응용 프로그램으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센서에서 생성된 raw 데이터는 센서가 신체에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양질의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아서 Studio는 강력한 실시간 솔버를 활용하여 신체, 손가락 및 얼굴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데이터를 편집하고 캐릭터에 적용한 후 타사 응용 프로그램으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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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n/default/img/sub/mocap3_img12.png)
Nanosense 모캡슈트 문의
E-mail : vrarbusiness@tricomtek.com
Tel : (02) 3662-2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