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VR-XR 플랫폼
실감 XR 컨텐츠 , 햅틱 구현 장비
HaptX DK2 햅틱글러브
VR/AR/XR 컨텐츠 개발환경을 위한 실감 XR 컨텐츠 , 햅틱 구현 장비
HUMAN-DIGITAL INTERFACE
VR/AR/XR 컨텐츠 개발환경을 위한 실감 XR 컨텐츠 , 햅틱 구현 장비
HAPTX GLOVES DK2
Hapx DK2는 특허 받은 미세 유체 기술로 제작된 햅틱 글러브로써 XR컨텐츠 개발환경 및
산업 응용 텔레로보틱스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솔루션입니다.
Hapt X Featuers 01
기존 햅틱 글러브들의 진동식,전기 자극 방식이 아닌 특허받은 미세유체 기술을 이용하여 피부를 최대 2mm까지 변위시켜 각 부위별 세부 햅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Hapt X Featuers 02
Force-Feedback 외골격은 Hapt X의 고출력 공합 액추에이터를 이용해 저항력을 구현함으로써 가상 환경 내에서의 물체의 크기 및 무게, 모양 등에 대한 햅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Hapt X Featuers 03
Hapt X의 Magnetic 모션 추적 기술 , Hand Simulation 시스템은 각 손당 30Dof을 지원하여 자유로운 모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apt X Featuers 04
Hapt X의 차세대 정밀 에어 컨트롤러는 150개의 압력 채널을 이용해 장갑의 모든 유체 센서에 30ms이내로 압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WINNING-AWARDS
햅틱 피드백 및 모션 추적 기술
사실적인 햅틱 피드백
Hapt X의 SDK는 햅틱 상호작용의 물리적 시뮬레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지원하며 Steam VR 및 Unreal Engine, Unity용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햅틱 VR 컨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Hapt X는 로보틱스 기술에 통합될 수 있도록 ROS를 지원하는 C++ API를 제공합니다.
동적 힘 피드백
8×5 최대 40lbs. 손당 저항력 (175N)의 HaptX 글러브는 기존의 외골격 피드백 글러브에 비해 매우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업계 최고의 모션 추적 기술
HaptX의 독자적인 마그네틱 모캡 시스템은 1mm이하의 정밀도, 저잡음, 무폐색으로 손과 손가락의 모든 자유도 (장갑당 30 DoF)를 추적합니다.
다양한 사이즈
여성용 M에서 남성용 XL 장갑 사이즈와 같이 다양한 손 사이즈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햅틱 피드백을 위한 미세유체 기술
고변의 작동
고변위 미세유체를 이용하여 기존의 전동식, 전기식에 비해 세밀한 부위에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음. 물리적 압력을 적용하기 위해 피부를 최대 2mm까지 변위.
손 끝 수준의 사실감
손바닥과 손가락 끝을 가로지르는 130개 이상의 촉각 액추에이터 제공
매우 낮은 지연속도
35ms의 눈 깜빡할 새에 피드백을 전달하여 사용자가 지연을 체감할 수 없음.
텍스처 범위 시뮬레이션
액추에이터는 표면 및 텍스처의 진동 촉각 시뮬레이션을 위해 최대 250Hz 주파수에서 팽창/수축 가능
독창적인 기술
6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 및 정제되었으며 특허 보호를 받았으며 HaptX 제품에서만 사용 가능
TELEROBOTICS 기술 응용
로봇과의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
특별한 훈련이 필요하지 않고 세밀한 동작으로 로봇 손을 직관적으로 조작합니다.
사실적인 햅틱 피드백
햅틱 피드백은 사용자에게 촉감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작업속도를 개선하고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Tactile Telerobot에 포함
Shadow Robot Hands, SynTouch BioTac 센서 및 Universal Robot Arm과 완전히 통합됨(사진)
Customized Robot
맞춤형 로봇 통합에 사용 가능-HaptX Glove는 팔, 그리퍼 및 손을 포함한 로봇 엔드 Effecter를 위한 이상적인 제어 시스템입니다.
Hapt X SDK
Hapt X의 SDK는 햅틱 상호작용의 물리적 시뮬레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지원하며 Steam VR 및 Unreal Engine, Unity용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햅틱 VR 컨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Hapt X는 로보틱스 기술에 통합될 수 있도록 ROS를 지원하는 C++ API를 제공합니다.
HaptX 를 통한
제품 환경 디자인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제품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Hapt X의 햅틱 피드백과 가상 환경을 이용해 제품의 실제 촉감 및 그립감과 같은 환경 요소를 개선할 수 있으며 이는 보다 효율적인 출시 프로세스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HaptX를 이용한 가상 환경
근육 기억 훈련
훈련생은 가상 환경 내에서 근육 기억을 활용하여 실제와 매우 비슷한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Hapt X를 활용한 가상 환경에서의 훈련은 비용이 저렴하고 반복이 매우 용이합니다.